πŸ’³ μΉ΄λ“œ μ‹ μ²­ μ·¨μ†Œ, λ³΅μž‘ν•  ν•„μš” μ—†μ–΄μš”! μ΄ˆλ³΄μžλ„ 5λΆ„ λ§Œμ— λλ‚΄λŠ” ‘맀우 μ‰¬μš΄ 방법’ A

πŸ’³ μΉ΄λ“œ μ‹ μ²­ μ·¨μ†Œ, λ³΅μž‘ν•  ν•„μš” μ—†μ–΄μš”! μ΄ˆλ³΄μžλ„ 5λΆ„ λ§Œμ— λλ‚΄λŠ” ‘맀우 μ‰¬μš΄ 방법’ A to Z

λ°°λ„ˆ2 λ‹Ήκ²¨μ£Όμ„Έμš”!

λͺ©μ°¨

  1. μΉ΄λ“œ μ‹ μ²­ μ·¨μ†Œ, μ™œ μ€‘μš”ν• κΉŒμš”?
  2. μΉ΄λ“œ μ‹ μ²­ μ·¨μ†Œ ‘맀우 μ‰¬μš΄ 방법’의 핡심 원칙
  3. μ‹ μ²­ 단계별 μ·¨μ†Œ 방법 상세 κ°€μ΄λ“œ
    • 3.1. [1단계] μ‹ μ²­μ„œ μž‘μ„± 직후 μ·¨μ†Œ (온라인/λͺ¨λ°”일)
    • 3.2. [2단계] 심사 μ§„ν–‰ 쀑 μ·¨μ†Œ (μ „ν™”/μ•± 이용)
    • 3.3. [3단계] μΉ΄λ“œ λ°œκΈ‰ ν™•μ • 및 배솑 μ „ μ·¨μ†Œ
  4. μΉ΄λ“œμ‚¬λ³„ μ·¨μ†Œ 채널 및 μ—°λ½μ²˜ μ•ˆλ‚΄
  5. μ·¨μ†Œ μ‹œ λ°˜λ“œμ‹œ 확인해야 ν•  ‘μ£Όμ˜μ‚¬ν•­’
  6. 자주 λ¬»λŠ” 질문 (FAQ)

1. μΉ΄λ“œ μ‹ μ²­ μ·¨μ†Œ, μ™œ μ€‘μš”ν• κΉŒμš”?

μΉ΄λ“œ μ‹ μ²­ μ·¨μ†ŒλŠ” λ‹¨μˆœνžˆ ‘λ§ˆμŒμ„ λ°”κΎΈλŠ” 것’ μ΄μƒμ˜ 의미λ₯Ό κ°€μ§‘λ‹ˆλ‹€. λΆˆν•„μš”ν•œ μΉ΄λ“œ λ°œκΈ‰μ„ 막아 개인 μ‹ μš© 정보 관리에 도움을 μ£Όλ©°, 특히 μ—¬λŸ¬ μΉ΄λ“œλ₯Ό λ™μ‹œμ— μ‹ μ²­ν•˜μ—¬ μ‹ μš© μ μˆ˜μ— 단기적인 영ν–₯을 μ£ΌλŠ” 것을 μ˜ˆλ°©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˜ν•œ, μ›ν•˜μ§€ μ•ŠλŠ” μΉ΄λ“œκ°€ λ°œκΈ‰λ˜μ–΄ μ—°νšŒλΉ„κ°€ λΆ€κ³Όλ˜κ±°λ‚˜ λΆ„μ‹€ μœ„ν—˜μ— λ…ΈμΆœλ˜λŠ” 것을 사전에 μ°¨λ‹¨ν•˜λŠ” μ€‘μš”ν•œ μ ˆμ°¨μž…λ‹ˆλ‹€. λ”°λΌμ„œ μ‹ μ²­ μ˜μ‚¬κ°€ μ‚¬λΌμ‘Œλ‹€λ©΄, μ΅œλŒ€ν•œ λΉ λ₯΄κ²Œ 그리고 μ •ν™•ν•˜κ²Œ μ·¨μ†Œ 절차λ₯Ό λ°Ÿ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

2. μΉ΄λ“œ μ‹ μ²­ μ·¨μ†Œ ‘맀우 μ‰¬μš΄ 방법’의 핡심 원칙

μΉ΄λ“œ μ‹ μ²­ μ·¨μ†Œμ˜ ‘맀우 μ‰¬μš΄ 방법’은 λ°”λ‘œ μ‹ μ²­ μ§„ν–‰ 단계에 λ§žλŠ” 졜적의 채널을 μ΄μš©ν•˜λŠ”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 μΉ΄λ“œλŠ” 보톡 μ‹ μ²­ -> 심사 -> λ°œκΈ‰/λ°°μ†‘μ˜ 3λ‹¨κ³„λ‘œ μ§„ν–‰λ©λ‹ˆλ‹€. 각 λ‹¨κ³„λ§ˆλ‹€ μ·¨μ†Œ 효율이 높은 방법이 μ‘΄μž¬ν•˜λ©°, 보톡 μΉ΄λ“œμ‚¬ 고객센터 전화와 μΉ΄λ“œμ‚¬ 곡식 μ›Ήμ‚¬μ΄νŠΈ/λͺ¨λ°”일 앱이 κ°€μž₯ λΉ λ₯΄κ³  ν™•μ‹€ν•œ μ·¨μ†Œ μ±„λ„μž…λ‹ˆλ‹€.

  • κ°€μž₯ λΉ λ₯΄κ³  ν™•μ‹€ν•œ 방법: μΉ΄λ“œμ‚¬ 고객센터 μ „ν™” (상담원 μ—°κ²°)
  • μ‹œκ°„ μ œμ•½μ΄ 적은 방법: μΉ΄λ“œμ‚¬ λͺ¨λ°”일 μ•± λ˜λŠ” μ›Ήμ‚¬μ΄νŠΈμ˜ ‘μΉ΄λ“œ μ‹ μ²­ λ‚΄μ—­ 쑰회/μ·¨μ†Œ’ 메뉴

λŒ€λΆ€λΆ„μ˜ μΉ΄λ“œμ‚¬λŠ” μ‹ μ²­μ„œλ₯Ό μ œμΆœν•œ 직후뢀터 μΉ΄λ“œ λ°œκΈ‰μ΄ μ™„λ£Œλ˜κΈ° μ „κΉŒμ§€λŠ” 비ꡐ적 κ°„λ‹¨ν•˜κ²Œ μ·¨μ†Œν•  수 μžˆλŠ” μ‹œμŠ€ν…œμ„ κ°–μΆ”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3. μ‹ μ²­ 단계별 μ·¨μ†Œ 방법 상세 κ°€μ΄λ“œ

μΉ΄λ“œ μ‹ μ²­ μ·¨μ†Œμ˜ λ‚œμ΄λ„λŠ” μΉ΄λ“œκ°€ μ–΄λŠ 단계에 μžˆλŠ”μ§€μ— 따라 λ‹¬λΌμ§‘λ‹ˆλ‹€. μ·¨μ†Œ 절차λ₯Ό 밟기 전에 본인의 μ‹ μ²­ 건이 μ–΄λŠ 단계에 μžˆλŠ”μ§€ λ¨Όμ € ν™•μΈν•˜λŠ” 것이 ν•΅μ‹¬μž…λ‹ˆλ‹€.

3.1. [1단계] μ‹ μ²­μ„œ μž‘μ„± 직후 μ·¨μ†Œ (온라인/λͺ¨λ°”일)

μ‹ μ²­μ„œλ₯Ό μ˜¨λΌμΈμ΄λ‚˜ λͺ¨λ°”μΌλ‘œ μ œμΆœν•˜κ³  아직 μΉ΄λ“œμ‚¬μ˜ 심사가 μ‹œμž‘λ˜μ§€ μ•Šμ€ μƒνƒœλΌλ©΄, μ·¨μ†Œκ°€ κ°€μž₯ μ‰½μŠ΅λ‹ˆλ‹€.

  • μ·¨μ†Œ 방법: μ‹ μ²­ν–ˆλ˜ μΉ΄λ“œμ‚¬ μ›Ήμ‚¬μ΄νŠΈλ‚˜ λͺ¨λ°”일 앱에 μ ‘μ†ν•©λ‹ˆλ‹€. 보톡 ‘μΉ΄λ“œ μ‹ μ²­’ λ©”λ‰΄λ‚˜ ‘My’ 메뉴 내에 ‘μΉ΄λ“œ μ‹ μ²­ λ‚΄μ—­ 쑰회/μ·¨μ†Œ’ λ˜λŠ” μœ μ‚¬ν•œ μ΄λ¦„μ˜ 메뉴가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ν•΄λ‹Ή λ©”λ‰΄μ—μ„œ 본인이 μ‹ μ²­ν•œ μΉ΄λ“œλ₯Ό μ„ νƒν•˜κ³  ‘μ·¨μ†Œ’ λ²„νŠΌμ„ λˆ„λ₯΄λ©΄ μ¦‰μ‹œ μ·¨μ†Œ μ²˜λ¦¬λ©λ‹ˆλ‹€.
  • νŠΉμ§•: λ³„λ„μ˜ 상담원 μ—°κ²° 없이 24μ‹œκ°„ μ–Έμ œλ“ μ§€ μ·¨μ†Œκ°€ κ°€λŠ₯ν•˜λ©°, μ·¨μ†Œ 처리 μ™„λ£Œ 문자 λ©”μ‹œμ§€ 등을 λ°”λ‘œ 받을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3.2. [2단계] 심사 μ§„ν–‰ 쀑 μ·¨μ†Œ (μ „ν™”/μ•± 이용)

μΉ΄λ“œμ‚¬κ°€ μ‹ μ²­μ„œλ₯Ό μ ‘μˆ˜ν•˜κ³  본격적인 심사λ₯Ό μ§„ν–‰ 쀑인 μƒνƒœμž…λ‹ˆλ‹€. 이 λ‹¨κ³„μ—μ„œλŠ” λ‹΄λ‹Ή μ‹¬μ‚¬μ›μ˜ λ°°μ •μ΄λ‚˜ μ „ν™” 확인 λ“±μ˜ μ ˆμ°¨κ°€ μ§„ν–‰λ˜μ—ˆμ„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  • μ·¨μ†Œ 방법 (κ°€μž₯ ꢌμž₯): μΉ΄λ“œμ‚¬ κ³ κ°μ„Όν„°λ‘œ μ „ν™”ν•˜μ—¬ “μΉ΄λ“œ 신청을 μ·¨μ†Œν•˜κ³  μ‹Άλ‹€”κ³  λͺ…ν™•ν•˜κ²Œ μš”μ²­ν•©λ‹ˆλ‹€. 상담원은 본인 확인 절차(신뢄증 정보, λΉ„λ°€λ²ˆν˜Έ λ“±)λ₯Ό 거친 ν›„ 심사 λΆ€μ„œμ— μ·¨μ†Œ μš”μ²­μ„ μ „λ‹¬ν•˜κ³  μ¦‰μ‹œ μ²˜λ¦¬ν•΄ μ€λ‹ˆλ‹€.
  • μ·¨μ†Œ 방법 (μ•±/μ›Ή): μΉ΄λ“œμ‚¬ μ•±/μ›Ήμ˜ μ·¨μ†Œ 메뉴λ₯Ό ν†΅ν•΄μ„œλ„ κ°€λŠ₯ν•˜μ§€λ§Œ, 심사 μ§„ν–‰ 속도에 따라 μ‹œμŠ€ν…œμƒ μ·¨μ†Œκ°€ λΆˆκ°€λŠ₯ν•˜λ‹€κ³  λ‚˜μ˜¬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΄λ•ŒλŠ” λ°˜λ“œμ‹œ 고객센터 μ „ν™”κ°€ κ°€μž₯ ν™•μ‹€ν•©λ‹ˆλ‹€.

3.3. [3단계] μΉ΄λ“œ λ°œκΈ‰ ν™•μ • 및 배솑 μ „ μ·¨μ†Œ

μΉ΄λ“œ 심사가 μ™„λ£Œλ˜μ–΄ λ°œκΈ‰μ΄ ν™•μ •λ˜κ³  μ‹€λ¬Ό μΉ΄λ“œκ°€ μ œμž‘ 및 배솑을 μ€€λΉ„ 쀑인 μƒνƒœμž…λ‹ˆλ‹€. 물리적인 μΉ΄λ“œκ°€ λ°œμ†‘λ˜κΈ° 직전 λ‹¨κ³„μž…λ‹ˆλ‹€.

  • μ·¨μ†Œ λ‚œμ΄λ„: μ•žμ„  두 단계보닀 μ·¨μ†Œκ°€ λ³΅μž‘ν•΄μ§ˆ 수 μžˆμ§€λ§Œ, μ‹€λ¬Ό μΉ΄λ“œλ₯Ό λ°›κΈ° 전이라면 μ·¨μ†ŒλŠ” μ—¬μ „νžˆ 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μ·¨μ†Œ 방법: 무쑰건 μΉ΄λ“œμ‚¬ κ³ κ°μ„Όν„°λ‘œ μ „ν™”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“λ°œκΈ‰ ν™•μ •λ˜μ—ˆμ§€λ§Œ, 아직 μΉ΄λ“œλ₯Ό λ°›μ§€ λͺ»ν–ˆμœΌλ‹ˆ μ·¨μ†Œ(ν˜Ήμ€ 폐기)ν•΄ 달라”κ³  μš”μ²­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μΉ΄λ“œμ‚¬κ°€ 배솑 μ€€λΉ„λ₯Ό μ€‘λ‹¨ν•˜κ³  λ°œκΈ‰μ„ μ·¨μ†Œ μ²˜λ¦¬ν•©λ‹ˆλ‹€. 이 λ‹¨κ³„μ—μ„œ μ·¨μ†Œν•˜λ©΄ μ—°νšŒλΉ„κ°€ μ²­κ΅¬λ˜μ§€ μ•ŠμŠ΅λ‹ˆλ‹€. λ§Œμ•½ 이 λ‹¨κ³„μ—μ„œ μ·¨μ†Œκ°€ μ–΄λ ΅λ‹€κ³  μ•ˆλ‚΄λ°›λŠ”λ‹€λ©΄, μΉ΄λ“œλ₯Ό μˆ˜λ Ήν•œ ν›„ μ΅œλ‹¨ μ‹œκ°„ 내에 ν•΄μ§€ν•΄μ•Ό μ—°νšŒλΉ„κ°€ μ „μ•‘ ν™˜κΈ‰λ˜κ±°λ‚˜ μ²­κ΅¬λ˜μ§€ μ•ŠμŠ΅λ‹ˆλ‹€.

4. μΉ΄λ“œμ‚¬λ³„ μ·¨μ†Œ 채널 및 μ—°λ½μ²˜ μ•ˆλ‚΄

λͺ¨λ“  μΉ΄λ“œμ‚¬μ˜ μ·¨μ†Œ ν”„λ‘œμ„ΈμŠ€λŠ” μœ μ‚¬ν•˜μ§€λ§Œ, κΈ΄κΈ‰ν•œ μƒν™©μ—μ„œλŠ” 고객센터 μ „ν™”κ°€ κ°€μž₯ νš¨κ³Όμ μž…λ‹ˆλ‹€. 미리 μ—°λ½μ²˜λ₯Ό 확인해 λ‘λŠ” 것이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 (μ£Όμš” μΉ΄λ“œμ‚¬ 고객센터 λŒ€ν‘œ μ „ν™”λ²ˆν˜ΈλŠ” μΉ΄λ“œμ‚¬ ν™ˆνŽ˜μ΄μ§€μ—μ„œ ‘고객센터’ 메뉴λ₯Ό 톡해 μ‰½κ²Œ 확인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상담원 연결을 μœ„ν•œ λ‹¨μΆ•λ²ˆν˜Έλ„ λ©”λͺ¨ν•΄ 두면 μ‹œκ°„μ„ μ ˆμ•½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)

μΉ΄λ“œμ‚¬λͺ… λŒ€ν‘œ 고객센터 (상담원 μ—°κ²°) λͺ¨λ°”일 μ•±/μ›Ή 경둜 (일반적)
$\text{A}$μΉ΄λ“œ $\text{XXXX-XXXX}$ (상담원 μ—°κ²° 번호) $\text{My} \to \text{μΉ΄λ“œ μ‹ μ²­ λ‚΄μ—­ 쑰회/μ·¨μ†Œ}$
$\text{B}$μΉ΄λ“œ $\text{XXXX-XXXX}$ (상담원 μ—°κ²° 번호) $\text{전체 메뉴} \to \text{μΉ΄λ“œ} \to \text{μ‹ μ²­ λ‚΄μ—­}$
$\text{C}$μΉ΄λ“œ $\text{XXXX-XXXX}$ (상담원 μ—°κ²° 번호) $\text{고객센터} \to \text{μΉ΄λ“œ μ‹ μ²­ μ·¨μ†Œ}$

*주의: μ‹€μ œ μ „ν™”λ²ˆν˜ΈλŠ” μΉ΄λ“œμ‚¬ 곡식 ν™ˆνŽ˜μ΄μ§€μ—μ„œ μ΅œμ‹  정보λ₯Ό ν™•μΈν•˜μ‹œκΈ° λ°”λžλ‹ˆλ‹€.

5. μ·¨μ†Œ μ‹œ λ°˜λ“œμ‹œ 확인해야 ν•  ‘μ£Όμ˜μ‚¬ν•­’

성곡적인 μ·¨μ†Œλ₯Ό μœ„ν•΄ λͺ‡ κ°€μ§€ 핡심 μ£Όμ˜μ‚¬ν•­μ„ μˆ™μ§€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

  1. μ·¨μ†Œ 확인 문자 μˆ˜μ‹ : μ·¨μ†Œ μš”μ²­ ν›„μ—λŠ” λ°˜λ“œμ‹œ μΉ΄λ“œμ‚¬λ‘œλΆ€ν„° ‘μΉ΄λ“œ 신청이 μ·¨μ†Œ(λ˜λŠ” 철회)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’λΌλŠ” λ‚΄μš©μ˜ 문자 λ©”μ‹œμ§€λ‚˜ μ•Œλ¦Όμ„ λ°›μ•„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λ¬Έμžκ°€ μ˜€μ§€ μ•ŠλŠ”λ‹€λ©΄ μ·¨μ†Œ μš”μ²­μ΄ μ œλŒ€λ‘œ μ²˜λ¦¬λ˜μ§€ μ•Šμ•˜μ„ 수 μžˆμœΌλ‹ˆ λ‹€μ‹œ 고객센터에 확인해야 ν•©λ‹ˆλ‹€.
  2. μ‹ μš© 점수 영ν–₯: μΉ΄λ“œ λ°œκΈ‰μ΄ μ΅œμ’…μ μœΌλ‘œ ‘μ™„λ£Œ’되기 전에 μ·¨μ†Œν•˜λ©΄, μ‹ μ²­ μ‹œμ μ— λ°œμƒν–ˆλ˜ μ‹ μš© 쑰회 기둝이 μ‹ μš© μ μˆ˜μ— λ―ΈμΉ˜λŠ” 뢀정적인 영ν–₯이 μ΅œμ†Œν™”λ˜κ±°λ‚˜ μ‚¬λΌμ§‘λ‹ˆλ‹€. κ·ΈλŸ¬λ‚˜ λ°œκΈ‰μ΄ ν™•μ •λœ ν›„μ˜ μ·¨μ†Œ(폐기)λŠ” 기둝에 남을 수 μžˆμœΌλ―€λ‘œ 신쀑해야 ν•©λ‹ˆλ‹€.
  3. 철회 κΈ°κ°„: μ—¬μ‹ μ „λ¬ΈκΈˆμœ΅μ—…λ²•μ— 따라 μΉ΄λ“œλ₯Ό λ°œκΈ‰λ°›μ€ 후에도 일정 κΈ°κ°„ μ΄λ‚΄μ—λŠ” ‘μΉ΄λ“œ νšŒμ› λͺ¨μ§‘에 κ΄€ν•œ 계약’을 μ² νšŒν•  수 μžˆλŠ” κΆŒλ¦¬κ°€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§Œμ•½ μ‹€λ¬Ό μΉ΄λ“œλ₯Ό λ°›μ•˜λ”λΌλ„ μΉ΄λ“œμ‚¬ μ•ˆλ‚΄μ— 따라 이 철회 기간을 ν™œμš©ν•˜λ©΄ μ—°νšŒλΉ„ λΆ€λ‹΄ 없이 κΉ”λ”ν•˜κ²Œ 계약을 μ·¨μ†Œ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(보톡 μΉ΄λ“œ μˆ˜λ ΉμΌλ‘œλΆ€ν„° 7일 이내)

6. 자주 λ¬»λŠ” 질문 (FAQ)

Q. μΉ΄λ“œ μ‹ μ²­ μ·¨μ†ŒλŠ” 24μ‹œκ°„ κ°€λŠ₯ν•œκ°€μš”?
A. 온라인/λͺ¨λ°”일 μ•±μ˜ ‘μ‹ μ²­ λ‚΄μ—­ 쑰회/μ·¨μ†Œ’ 메뉴λ₯Ό ν†΅ν•œ λ‹¨μˆœ μ·¨μ†ŒλŠ” 24μ‹œκ°„ 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 ν•˜μ§€λ§Œ 심사 μ§„ν–‰ μ€‘μ΄κ±°λ‚˜ λ°œκΈ‰ ν™•μ • λ‹¨κ³„μ—μ„œλŠ” 고객센터 상담원 μ—°κ²° μ‹œκ°„μ— 맞좰 μ „ν™”λ‘œ μš”μ²­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

Q. μΉ΄λ“œ μ·¨μ†Œν–ˆλŠ”λ°, μ—°νšŒλΉ„λŠ” μ–΄λ–»κ²Œ λ˜λ‚˜μš”?
A. λ°œκΈ‰μ΄ μ™„λ£Œλ˜κΈ° 전에 μ·¨μ†Œν–ˆλ‹€λ©΄ μ—°νšŒλΉ„λŠ” μ „ν˜€ λΆ€κ³Όλ˜μ§€ μ•ŠμŠ΅λ‹ˆλ‹€. λ§Œμ•½ μΉ΄λ“œκ°€ λ°œκΈ‰λ˜κ³  μ—°νšŒλΉ„κ°€ 청ꡬ된 μƒνƒœμ—μ„œ 철회 κΈ°κ°„ 내에 ν•΄μ§€ν–ˆλ‹€λ©΄, μ‚¬μš© 기간에 관계없이 μ—°νšŒλΉ„λŠ” μ „μ•‘ ν™˜κΈ‰λ©λ‹ˆλ‹€.

Q. μ—¬λŸ¬ μž₯의 μΉ΄λ“œλ₯Ό λ™μ‹œμ— μ‹ μ²­ν–ˆλŠ”λ°, λͺ¨λ‘ μ·¨μ†Œν•  수 μžˆλ‚˜μš”?
A. λ„€, μΉ΄λ“œμ‚¬λ³„λ‘œ 각각 μ·¨μ†Œ 절차λ₯Ό 밟으면 λͺ¨λ‘ μ·¨μ†Œ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‹€λ§Œ, μ‹ μš© 정보에 λŒ€ν•œ λ¬Έμ˜κ°€ 듀어갔을 κ°€λŠ₯성이 μžˆμœΌλ―€λ‘œ 각 μΉ΄λ“œμ‚¬ 고객센터에 μ—°λ½ν•˜μ—¬ κ°œλ³„μ μœΌλ‘œ μ·¨μ†Œ μ™„λ£Œ μ—¬λΆ€λ₯Ό 확인해야 ν•©λ‹ˆλ‹€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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