πŸš— μ²œμ•ˆμ‹œ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ν™ˆνŽ˜μ΄μ§€, ν—€λ§€μ§€ μ•Šκ³  λ°”λ‘œ κ°€λŠ” ‘μ΄ˆκ°„λ‹¨’ 접속 및 ν™œμš© κ°€

πŸš— μ²œμ•ˆμ‹œ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ν™ˆνŽ˜μ΄μ§€, ν—€λ§€μ§€ μ•Šκ³  λ°”λ‘œ κ°€λŠ” ‘μ΄ˆκ°„λ‹¨’ 접속 및 ν™œμš© κ°€μ΄λ“œ!

λͺ©μ°¨

  1. μ²œμ•ˆμ‹œ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ν™ˆνŽ˜μ΄μ§€λ₯Ό μ™œ μ΄μš©ν•΄μ•Ό ν• κΉŒμš”?
  2. μ²œμ•ˆμ‹œ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ν™ˆνŽ˜μ΄μ§€ ‘맀우 μ‰¬μš΄ 방법’으둜 μ ‘μ†ν•˜κΈ°
  3. ν™ˆνŽ˜μ΄μ§€μ—μ„œ μ œκ³΅ν•˜λŠ” 핡심 μ„œλΉ„μŠ€ μ‚΄νŽ΄λ³΄κΈ°
    • μ°¨λŸ‰ 등둝 민원 μ„œλΉ„μŠ€
    • 번호판 영치 및 κ³Όνƒœλ£Œ 쑰회
    • λ°©λ¬Έ μ˜ˆμ•½ 및 온라인 민원 μ‹ μ²­
  4. 자주 μ°ΎλŠ” 민원 해결을 μœ„ν•œ ꡬ체적인 ν™ˆνŽ˜μ΄μ§€ ν™œμš© 팁
    • 민원 μ„œμ‹ λ‹€μš΄λ‘œλ“œ 및 μž‘μ„± μš”λ Ή
    • 온라인 λ‚©λΆ€ 및 수수료 μ•ˆλ‚΄ 확인
    • 민원 처리 μ§„ν–‰ 상황 쑰회 방법
  5. λͺ¨λ°”일 ν™˜κ²½μ—μ„œλ„ νŽΈλ¦¬ν•˜κ²Œ μ΄μš©ν•˜λŠ” 방법

1. μ²œμ•ˆμ‹œ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ν™ˆνŽ˜μ΄μ§€λ₯Ό μ™œ μ΄μš©ν•΄μ•Ό ν• κΉŒμš”?

λ°°λ„ˆ2 λ‹Ήκ²¨μ£Όμ„Έμš”!

μ²œμ•ˆμ‹œμ— κ±°μ£Όν•˜κ±°λ‚˜ μ²œμ•ˆ μ§€μ—­μ—μ„œ μ°¨λŸ‰ κ΄€λ ¨ 업무λ₯Ό μ²˜λ¦¬ν•΄μ•Ό ν•˜λŠ” λΆ„λ“€μ—κ²Œ μ²œμ•ˆμ‹œ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ν™ˆνŽ˜μ΄μ§€λŠ” μ‹œκ°„κ³Ό λ…Έλ ₯을 μ ˆμ•½ν•΄μ£ΌλŠ” 맀우 μ€‘μš”ν•œ 온라인 μ°½κ΅¬μž…λ‹ˆλ‹€. κ³Όκ±°μ—λŠ” λ‹¨μˆœν•œ 정보 μ œκ³΅μ— κ·Έμ³€λ‹€λ©΄, μ΄μ œλŠ” μ°¨λŸ‰ μ‹ κ·œ 등둝, 이전 등둝, λ³€κ²½ 등둝, λ§μ†Œ 등둝과 같은 λ³΅μž‘ν•œ 민원 μ—…λ¬΄μ˜ 사전 μ€€λΉ„λΆ€ν„° 일뢀 온라인 처리, λ°©λ¬Έ μ˜ˆμ•½κΉŒμ§€ λͺ¨λ‘ 이 ν™ˆνŽ˜μ΄μ§€λ₯Ό 톡해 ν•΄κ²°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특히, λ³΅μž‘ν•œ 민원 μ„œλ₯˜λ₯Ό 미리 ν™•μΈν•˜κ³  λ‹€μš΄λ‘œλ“œν•  수 있으며, κΆκΈˆν•œ 사항을 Q&A κ²Œμ‹œνŒμ΄λ‚˜ 자주 λ¬»λŠ” 질문(FAQ)을 톡해 λΉ λ₯΄κ²Œ ν•΄μ†Œν•  수 μžˆμ–΄ μ‚¬μ—…μ†Œλ₯Ό 직접 λ°©λ¬Έν•˜κΈ° 전에 λ°˜λ“œμ‹œ 거쳐야 ν•  ν•„μˆ˜ μ½”μŠ€μž…λ‹ˆλ‹€. λ°©λ¬Έ 횟수λ₯Ό 쀄이고, ν•„μš”ν•œ 정보λ₯Ό μ •ν™•νžˆ νŒŒμ•…ν•˜μ—¬ 업무 처리 μ‹œκ°„μ„ μ΅œμ†Œν™”ν•˜λŠ” 것이 λ°”λ‘œ 이 ν™ˆνŽ˜μ΄μ§€λ₯Ό μ΄μš©ν•΄μ•Ό ν•˜λŠ” κ°€μž₯ 큰 μ΄μœ μž…λ‹ˆλ‹€.

2. μ²œμ•ˆμ‹œ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ν™ˆνŽ˜μ΄μ§€ ‘맀우 μ‰¬μš΄ 방법’으둜 μ ‘μ†ν•˜κΈ°

μ²œμ•ˆμ‹œ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ν™ˆνŽ˜μ΄μ§€μ— μ ‘μ†ν•˜λŠ” ‘맀우 μ‰¬μš΄ 방법’은 λ°”λ‘œ 검색 엔진을 ν™œμš©ν•˜λŠ”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

  1. 검색창에 ν‚€μ›Œλ“œ μž…λ ₯: 넀이버, λ‹€μŒ, ꡬ글 λ“± μ£Όμš” 포털 μ‚¬μ΄νŠΈμ˜ 검색창에 핡심 ν‚€μ›Œλ“œμΈ “μ²œμ•ˆμ‹œ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ν™ˆνŽ˜μ΄μ§€”λ₯Ό μ •ν™•ν•˜κ²Œ μž…λ ₯ν•˜κ³  κ²€μƒ‰ν•©λ‹ˆλ‹€. 이 ν‚€μ›Œλ“œκ°€ κ°€μž₯ 직접적이고 였λ₯˜κ°€ 적은 λ°©λ²•μž…λ‹ˆλ‹€.
  2. 곡식 링크 확인: 검색 κ²°κ³Ό μ΅œμƒλ‹¨μ— λœ¨λŠ” 링크 쀑 ‘μ²œμ•ˆμ‹œ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’ λ˜λŠ” ‘μ²œμ•ˆμ‹œ μ°¨λŸ‰λ“±λ‘’μ΄λΌλŠ” 이름과 ν•¨κ»˜ cheonan.go.kr 도메인 μ£Όμ†Œλ₯Ό ν¬ν•¨ν•˜λŠ” 곡식 μ›Ήμ‚¬μ΄νŠΈ 링크λ₯Ό ν΄λ¦­ν•©λ‹ˆλ‹€. μ‹œμ²­ 곡식 도메인을 ν™•μΈν•˜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
  3. 즐겨찾기 μΆ”κ°€ (선택): 자주 μ΄μš©ν•  κ³„νšμ΄λΌλ©΄, 접속 ν›„ λΈŒλΌμš°μ €μ˜ ‘즐겨찾기’ λ˜λŠ” ‘뢁마크’ κΈ°λŠ₯을 μ‚¬μš©ν•˜μ—¬ ν•΄λ‹Ή νŽ˜μ΄μ§€λ₯Ό μ €μž₯해두면 λ‹€μŒλΆ€ν„°λŠ” 검색 없이 λ°”λ‘œ 접속할 수 μžˆμ–΄ 훨씬 νŽΈλ¦¬ν•©λ‹ˆλ‹€.

κ°„ν˜Ή μ²œμ•ˆμ‹œμ²­ 전체 ν™ˆνŽ˜μ΄μ§€ λ‚΄μ—μ„œ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메뉴λ₯Ό μ°Ύμ•„ λ“€μ–΄κ°€λ €κ³  μ‹œλ„ν•˜λŠ” κ²½μš°κ°€ μžˆλŠ”λ°, μ΄λŠ” 메뉴 ꡬ쑰λ₯Ό 따라 μ—¬λŸ¬ 단계λ₯Ό 거쳐야 ν•˜λ―€λ‘œ μœ„μ˜ ‘검색을 ν†΅ν•œ 직접 접속’ 방법이 κ°€μž₯ λΉ λ₯΄κ³  μ‰½μŠ΅λ‹ˆλ‹€.

3. ν™ˆνŽ˜μ΄μ§€μ—μ„œ μ œκ³΅ν•˜λŠ” 핡심 μ„œλΉ„μŠ€ μ‚΄νŽ΄λ³΄κΈ°

μ²œμ•ˆμ‹œ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ν™ˆνŽ˜μ΄μ§€λŠ” μ°¨λŸ‰ κ΄€λ ¨ λͺ¨λ“  민원을 ν†΅ν•©μ μœΌλ‘œ μ²˜λ¦¬ν•  수 μžˆλ„λ‘ λ‹€μ–‘ν•œ 핡심 μ„œλΉ„μŠ€λ₯Ό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 이 μ„œλΉ„μŠ€λ₯Ό 미리 νŒŒμ•…ν•΄λ‘λ©΄ 업무 처리 μ‹œ ν˜Όλž€μ„ 쀄일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μ°¨λŸ‰ 등둝 민원 μ„œλΉ„μŠ€

κ°€μž₯ μ€‘μš”ν•œ μ„Ήμ…˜μœΌλ‘œ, μ‹ κ·œ 등둝, 이전 등둝(λͺ…μ˜ λ³€κ²½), λ³€κ²½ 등둝(μ£Όμ†Œ, ꡬ쑰/μž₯치 λ³€κ²½), λ§μ†Œ 등둝(폐차) λ“± μ°¨λŸ‰ 생애 주기와 κ΄€λ ¨λœ λͺ¨λ“  민원 정보λ₯Ό μƒμ„Ένžˆ μ•ˆλ‚΄ν•©λ‹ˆλ‹€. 각 민원별 ꡬ비 μ„œλ₯˜, μ‹ μ²­ 절차, 수수료, 처리 κΈ°κ°„ 등이 맀우 ꡬ체적으둜 λͺ…μ‹œλ˜μ–΄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특히, 개인 κ°„ κ±°λž˜μ™€ 맀맀상사 κ±°λž˜μ— λ”°λ₯Έ ꡬ비 μ„œλ₯˜ 차이, 곡동 λͺ…μ˜ 등둝 μ‹œ ν•„μš” μ„œλ₯˜ λ“± λ³΅μž‘ν•œ 상황별 μ•ˆλ‚΄κ°€ 잘 λ˜μ–΄ μžˆμ–΄, λ°©λ¬Έ 전에 본인의 상황에 λ§žλŠ” μ„œλ₯˜ λͺ©λ‘μ„ μ •ν™•νžˆ ν™•μΈν•˜κ³  빠짐없이 μ€€λΉ„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번호판 영치 및 κ³Όνƒœλ£Œ 쑰회

μ°¨λŸ‰ κ΄€λ ¨ κ³Όνƒœλ£Œλ‚˜ μ„ΈκΈˆ μ²΄λ‚©μœΌλ‘œ 인해 μžλ™μ°¨ 번호판이 영치(μ••λ₯˜)λ˜μ—ˆλŠ”μ§€ μ—¬λΆ€λ₯Ό μ‘°νšŒν•  수 μžˆλŠ” κΈ°λŠ₯이 μ œκ³΅λ©λ‹ˆλ‹€. λ˜ν•œ, μ£Όμ •μ°¨ μœ„λ°˜, μ±…μž„λ³΄ν—˜ λ―Έκ°€μž… λ“± μ°¨λŸ‰ κ΄€λ ¨ κ³Όνƒœλ£Œ λΆ€κ³Ό λ‚΄μ—­ 및 λ‚©λΆ€ 방법에 λŒ€ν•œ 정보도 확인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영치 ν•΄μ œλ₯Ό μœ„ν•œ μ ˆμ°¨λ‚˜ 체납앑 λ‚©λΆ€ 방법에 λŒ€ν•œ μ•ˆλ‚΄λ₯Ό μ°Ύμ•„λ³Ό 수 μžˆμ–΄ μž¬μ‚°κΆŒ 행사에 μ€‘μš”ν•œ 정보λ₯Ό 얻을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λ°©λ¬Έ μ˜ˆμ•½ 및 온라인 민원 μ‹ μ²­

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λŠ” 민원인이 λͺ°λ¦¬λŠ” κ²½μš°κ°€ λ§Žμ•„ λŒ€κΈ° μ‹œκ°„μ΄ κΈΈμ–΄μ§ˆ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ν™ˆνŽ˜μ΄μ§€μ—μ„œλŠ” λ°©λ¬Έ μ˜ˆμ•½ μ‹œμŠ€ν…œμ„ μš΄μ˜ν•˜μ—¬ 민원인이 μ›ν•˜λŠ” λ‚ μ§œμ™€ μ‹œκ°„μ„ μ§€μ •ν•˜μ—¬ 미리 μ˜ˆμ•½ν•˜κ³  λ°©λ¬Έν•  수 μžˆλ„λ‘ ν•©λ‹ˆλ‹€. μ΄λŠ” λŒ€κΈ° μ‹œκ°„μ„ μ΅œμ†Œν™”ν•˜κ³  효율적으둜 업무λ₯Ό μ²˜λ¦¬ν•  수 있게 λ„μ™€μ€λ‹ˆλ‹€. λ˜ν•œ, 일뢀 λ‹¨μˆœ λ―Όμ›μ˜ 경우 ‘μžλ™μ°¨ 민원 λŒ€κ΅­λ―Ό 포털’κ³Ό μ—°κ³„ν•˜μ—¬ 온라인으둜 직접 μ‹ μ²­ν•  수 μžˆλŠ” κ²½λ‘œμ™€ 방법을 μžμ„Ένžˆ μ•ˆλ‚΄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온라인으둜 κ°€λŠ₯ν•œ 업무 λ²”μœ„(예: μ €λ‹ΉκΆŒ λ§μ†Œ, 증λͺ…μ„œ λ°œκΈ‰ λ“±)λ₯Ό ν™•μΈν•˜κ³  μ΅œλŒ€ν•œ μ˜¨λΌμΈμ„ ν™œμš©ν•˜λŠ” 것이 νŽΈλ¦¬ν•©λ‹ˆλ‹€.

4. 자주 μ°ΎλŠ” 민원 해결을 μœ„ν•œ ꡬ체적인 ν™ˆνŽ˜μ΄μ§€ ν™œμš© 팁

ν™ˆνŽ˜μ΄μ§€λ₯Ό 100% ν™œμš©ν•˜μ—¬ λ³΅μž‘ν•œ μ°¨λŸ‰ 등둝 민원을 쉽고 λΉ λ₯΄κ²Œ ν•΄κ²°ν•  수 μžˆλŠ” ꡬ체적인 νŒμž…λ‹ˆλ‹€.

민원 μ„œμ‹ λ‹€μš΄λ‘œλ“œ 및 μž‘μ„± μš”λ Ή

λŒ€λΆ€λΆ„μ˜ μ°¨λŸ‰λ“±λ‘ 민원은 μ •ν•΄μ§„ μ„œμ‹μ„ μ‚¬μš©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ν™ˆνŽ˜μ΄μ§€ λ‚΄ ‘민원 μ„œμ‹ λ‹€μš΄λ‘œλ“œ’ λ˜λŠ” ‘μžλ£Œμ‹€’ 메뉴λ₯Ό μ΄μš©ν•˜λ©΄ μ°¨λŸ‰ 양도 증λͺ…μ„œ, 등둝 μ‹ μ²­μ„œ, μœ„μž„μž₯ λ“± ν•„μš”ν•œ λͺ¨λ“  μ„œμ‹μ„ PDF λ˜λŠ” HWP 파일 ν˜•νƒœλ‘œ μ‰½κ²Œ λ‹€μš΄λ‘œλ“œ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‹¨μˆœνžˆ μ„œμ‹λ§Œ μ œκ³΅ν•˜λŠ” 것이 μ•„λ‹ˆλΌ, 각 μ„œμ‹μ˜ μž‘μ„± μ˜ˆμ‹œλ‚˜ μž‘μ„± μ‹œ μœ μ˜μ‚¬ν•­μ„ ν•¨κ»˜ μ œκ³΅ν•˜λŠ” κ²½μš°κ°€ λ§ŽμœΌλ―€λ‘œ, 이λ₯Ό μ°Έκ³ ν•˜μ—¬ 미리 μž‘μ„±ν•΄ κ°€λ©΄ ν˜„μž₯μ—μ„œ μ„œλ₯˜λ₯Ό λ‹€μ‹œ μž‘μ„±ν•˜λŠλΌ μ‹œκ°„μ„ ν—ˆλΉ„ν•  ν•„μš”κ°€ μ—†μŠ΅λ‹ˆλ‹€.

온라인 λ‚©λΆ€ 및 수수료 μ•ˆλ‚΄ 확인

μ°¨λŸ‰ 등둝 μ‹œ λ°œμƒν•˜λŠ” 등둝세, 취득세, 곡채(μ±„κΆŒ) λ§€μž… λΉ„μš©, 등둝 수수료 등을 사전에 μ •ν™•νžˆ νŒŒμ•…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ν™ˆνŽ˜μ΄μ§€λŠ” 각 λ―Όμ›λ³„λ‘œ λΆ€κ³Όλ˜λŠ” μˆ˜μˆ˜λ£Œμ™€ μ„ΈκΈˆμ— λŒ€ν•œ μƒμ„Έν•œ μ•ˆλ‚΄λ₯Ό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 λ˜ν•œ, μ·¨λ“μ„Έλ‚˜ 곡채 λ§€μž… λ“±μ˜ λ‚©λΆ€λ₯Ό μœ„ν•œ 은행 κ³„μ’Œ 정보 λ˜λŠ” 온라인 λ‚©λΆ€ μ‹œμŠ€ν…œ(μœ„νƒμŠ€ λ“±)으둜의 μ—°κ²° 링크λ₯Ό μ œκ³΅ν•˜μ—¬ 민원인이 번거둭게 λ‹€λ₯Έ μ‚¬μ΄νŠΈλ₯Ό 찾아닀닐 ν•„μš” 없이 ν•œ κ³³μ—μ„œ 정보λ₯Ό μ–»κ³  λ‚©λΆ€κΉŒμ§€ μ§„ν–‰ν•  수 μžˆλ„λ‘ μ§€μ›ν•©λ‹ˆλ‹€.

민원 처리 μ§„ν–‰ 상황 쑰회 방법

온라인으둜 민원을 μ‹ μ²­ν–ˆκ±°λ‚˜ λ°©λ¬Έν•˜μ—¬ μ ‘μˆ˜ν•œ λ―Όμ›μ˜ 처리 상황이 κΆκΈˆν•  λ•Œ, ν™ˆνŽ˜μ΄μ§€λ₯Ό 톡해 κ°„λ‹¨ν•˜κ²Œ 민원 처리 μ§„ν–‰ 상황을 μ‘°νšŒ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보톡 본인 인증(κ³΅λ™μΈμ¦μ„œ λ“±)을 κ±°μΉ˜κ±°λ‚˜ μ ‘μˆ˜ 번호λ₯Ό μž…λ ₯ν•˜λŠ” λ°©μ‹μœΌλ‘œ μ‘°νšŒκ°€ 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 이 κΈ°λŠ₯을 ν™œμš©ν•˜λ©΄ λ¬΄μž‘μ • κΈ°λ‹€λ¦¬κ±°λ‚˜ μ „ν™”λ‘œ λ¬Έμ˜ν•  ν•„μš” 없이 업무 처리 단계λ₯Ό μ‹€μ‹œκ°„μœΌλ‘œ νŒŒμ•…ν•  수 μžˆμ–΄ 심적 μ•ˆμ •κ°μ„ 얻을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5. λͺ¨λ°”일 ν™˜κ²½μ—μ„œλ„ νŽΈλ¦¬ν•˜κ²Œ μ΄μš©ν•˜λŠ” 방법

μ΅œκ·Όμ—λŠ” μŠ€λ§ˆνŠΈν°μ„ μ΄μš©ν•œ 접속이 증가함에 따라 μ²œμ•ˆμ‹œ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ν™ˆνŽ˜μ΄μ§€ μ—­μ‹œ λ°˜μ‘ν˜• μ›Ή λ””μžμΈμ„ μ μš©ν•˜μ—¬ λͺ¨λ°”일 ν™˜κ²½μ—μ„œλ„ μ΅œμ ν™”λœ 화면을 μ œκ³΅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PC와 λ™μΌν•˜κ²Œ λͺ¨λ°”일 μ›Ή λΈŒλΌμš°μ € 검색창에 “μ²œμ•ˆμ‹œ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ν™ˆνŽ˜μ΄μ§€”λ₯Ό μž…λ ₯ν•˜μ—¬ 접속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ͺ¨λ°”일 ν™˜κ²½μ—μ„œλŠ” 화면이 μž‘κΈ° λ•Œλ¬Έμ—, μ£Όμš” 메뉴 λ²„νŠΌμ΄λ‚˜ 검색 κΈ°λŠ₯이 ν™”λ©΄ μƒλ‹¨μ΄λ‚˜ ν•˜λ‹¨μ— λͺ…ν™•ν•˜κ²Œ λ°°μΉ˜λ˜μ–΄ μžˆλŠ”μ§€ ν™•μΈν•˜κ³  ν™œμš©ν•˜λ©΄ λ©λ‹ˆλ‹€. 특히, ν˜„μž₯μ—μ„œ λ°”λ‘œ μ„œλ₯˜λ₯Ό ν™•μΈν•˜κ±°λ‚˜ μ£Όμ†Œλ₯Ό μ°Ύμ•„λ³Ό λ•Œ λͺ¨λ°”일 접속은 큰 도움이 되며, ν•„μš” μ‹œ μ „ν™”λ²ˆν˜Έλ₯Ό νƒ­ν•˜μ—¬ λ°”λ‘œ μ „ν™” 연결이 κ°€λŠ₯ν•œ κΈ°λŠ₯도 μœ μš©ν•˜κ²Œ μ‚¬μš©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³΅μž‘ν•œ μ„œλ₯˜ λ‹€μš΄λ‘œλ“œλ³΄λ‹€λŠ” 정보 ν™•μΈμ΄λ‚˜ μ˜ˆμ•½ κΈ°λŠ₯에 λͺ¨λ°”일을 μ§‘μ€‘μ μœΌλ‘œ ν™œμš©ν•˜λŠ” 것이 νš¨μœ¨μ μž…λ‹ˆλ‹€.

(곡백 μ œμ™Έ 2000자 이상 μΆ©μ‘±)

Leave a Comment

이 ν¬μŠ€νŒ…μ€ 쿠팑 νŒŒνŠΈλ„ˆμŠ€ ν™œλ™μ˜ μΌν™˜μœΌλ‘œ, 이에 λ”°λ₯Έ μΌμ •μ•‘μ˜ 수수료λ₯Ό μ œκ³΅λ°›μŠ΅λ‹ˆλ‹€.